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맥도날드,‘빅맥송’캠페인 전개

맥도날드는 맥도날드의 전세계적인 대표메뉴인 빅맥(Big Mac) 탄생 4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0년대 미국에서 고객 참여 광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빅맥송’을 재해석해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는‘빅맥송’캠페인을 진행한다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8일 공개되는 빅맥 TV 광고에 나오는‘빅맥송’을 따라 부른 동영상을 빅맥 브랜드 페이지(www.bigmacbigstar.co.kr)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SMS 무료 빅맥 쿠폰이 제공되며, 참여작 중 베스트 동영상은 1월 중순부터 빅맥 TV 광고로 소개한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참가자에게는 맥도날드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전무는“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빅맥 탄생 45주년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고자 한다”며“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최상의 맛과 서비스는 물론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