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우리아이 아토피, 이번 방학에 깔끔하게 자연치료 해볼까?

맘스쿨 미네랄 水치료 아토피 체험단 진행 화제

자녀교육 커뮤니티 ‘맘스쿨’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아토피 치료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토피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기 때문.

방학동안 남들은 아이들 캠프다 학원이다 신경 쓴다지만 아토피 아이를 둔 엄마들은 좋다는 치료법을 찾아 다니느라 바쁘다. 최근 스테로이드 성분이 검출된 아토피 관련 제품이 적발되면서 소문난 병원이나 제품에 대한 불신이 엄마들을 더 힘들게 하고 있다.

이에 맘스쿨에서는 자연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조은물한의원과 제휴하여 맘스쿨회원대상으로 치료비 전액을 지원하는 체험단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어 화제다. (신청문의: 02-3668-9721)

아토피 피부염은 유전성 질환이라거나 환경의 영향 등을 원인으로 꼽고는 있지만 완벽한 치료법은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최근에는 아토피 피부염을 한방치료를 접목하여 근본적인 치료방법을 모색하고있다.

그 한 예로 조은물 한의원 미네랄 수치료 프로그램은 독한 약이나 연고를 통해서 우리 몸의 면역력을 억제해서 아토피를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미네랄 수를 통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치료를 통해 스스로 건강을 되찾도록 돕는 자연 치유법이다. 미네랄 수에 포함된 각종 미네랄이 면역력 강화 및 피부보습ㆍ재생을 돕는 원리를 이용한 것.

맘스쿨 체험단에 신청하면 미네랄수 스파치료 4주 과정 및 면역력 강화 약초를 사용한 탕약을 처방 받을 수 있다. (신청문의: 02-3668-9721)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