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중기 명품브랜드]영어어학원 부문 대상-㈜에듀서브 '민트영어'

전화·화상 통해 원어민 교사와 영어학습

민트영어(대표 이준우)는 최근 프리미엄석간경제지 이투데이에서 주최한 2012 중소기업 명품 브랜드 선정에서 영어어학원 부분 대상(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화나 화상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영어를 학습하는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트영어’는 업계 내에서 가장 활발한 회원 커뮤니티 활성화와 스파르타식 주니어 캠프 등의 운영으로 해외에 직영콜센터를 가진 동종 업계 중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업체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민트영어’에 등록된 다수의 현지 미국인 및 필리핀 원어민 교사들의 프로필을 직접 확인한 후 강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강사들 국적에 상관없이 수강료가 모두 동일하다.

또한 기본 수준 이상의 의사소통 능력을 요구하는 기존의 전화/화상영어와 달리 총 7단계로 체계화해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전 3단계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학습레벨을 고를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지 않을 시 일주일 이내 환불도 가능하다.

민트영어를 이용하면 별도의 교재비나 부가서비스 이용료가 들지 않는다. 전화영어 전문 교재는 물론 국내 유일의 길이제한 없는 무제한 영작첨삭 및 녹음파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한영번역 서비스 △월별 평가서 △왕초보영어강좌 △퀴즈강좌 △외국영화강좌 △영문법강좌 △팝송강좌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