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에 제공하는 유료 기사 서비스 머니텐

프리미엄

Money10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오전 10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코르셋, 3Q 미란다 커 유기농 화장품 출시

2019-01-11 10:00

엠코르셋이 올해 가을 중으로 홈쇼핑을 통해 미란다 커 유기농 화장품을 출시한다.

엠코르셋은 지난 5년간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와의 원더브라 모델 계약을 바탕으로 쌓은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미란다 커가 설립한 유기농 뷰티 브랜드 코라 오가닉스(KORA Organics)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11일 엠코르셋 관계자는 “코라 오가닉스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백화점 매장 한두 곳에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며 “코라 오가닉스의 주력 제품군이 가을에 인기 있는 기초 화장품으로 구성돼, 홈쇼핑 출시는 3분기쯤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엠코르셋에 따르면 미란다 커는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하다 한계를 느껴 자신에게 잘 맞는 건강한 유기농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자 지난 2009년 코라 오가닉스를 설립했다.

코라 오가닉스는 현재 미국 세포라, 호주 데이비드 존스 백화점 체인, 글로벌 온라인 명품 브랜드 편집샵 네타포르테 등 세계적인 유통사를 통해 판매 중이다.

엠코르셋은 뷰티 헬스샵, 면세점을 통한 여타 오프라인 판매도 검토 중이며, 미란타 커의 이미지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이투데이 (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